에스에프
A/S신청
불편 / 제안 접수
A/S팀 유선상담
현장 방문
원인조사 및 조치
A/S관련 DB구축
A/S접수 / 서비스센터 문의 / 고객상담실
1800-9906
평일 9:00 ~ 18:00, 토 9:00 ~ 12:00
온라인 A/S 접수
제품에 문제가 있으신가요?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신속히 대응해드리겠습니다.
에스에프는 미래로 가는 문을 엽니다
Scroll Down
AFTER-SALES SERVICE
STEP. 1
이메일/팩스/전화 등 다양한 상담창구로 문의사항 접수
STEP. 2
유선상 즉각 조치 및 현장방문 예약접수
STEP. 3
접수 후, 48시간 이내 조치
STEP. 4
원인조치 및 결과통보
STEP. 5
현장명, 원인, 조치, 결과 등에 관한 사후관리 DB를 구축하여 사후 동일문제 발생 예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