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스에프

  • 한국어
  • English
  • Tiếng Việt

고객지원

에스에프는 미래로 가는 문을 엽니다

A/S신청

AFTER-SALES SERVICE

STEP. 1

불편 / 제안 접수

이메일/팩스/전화 등 다양한
상담창구로 문의사항 접수

STEP. 2

A/S팀 유선상담

유선상 즉각 조치 및 현장방문
예약접수

STEP. 3

현장 방문

접수 후, 48시간 이내 조치

STEP. 4

원인조사 및 조치

원인조치 및 결과통보​

STEP. 5

A/S관련 DB구축

현장명, 원인, 조치, 결과 등에
관한 사후관리 DB를 구축하여
사후 동일문제 발생 예방​

A/S접수 / 서비스센터 문의 / 고객상담실

1800-9906

평일 9:00 ~ 18:00, 토 9:00 ~ 12:00

온라인 A/S 접수

제품에 문제가 있으신가요?
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신속히 대응해드리겠습니다.

a/s-from

고객지원

에스에프는 미래로 가는 문을 엽니다

Scroll Down

A/S신청

AFTER-SALES SERVICE

STEP. 1

불편 / 제안 접수

이메일/팩스/전화 등 다양한
상담창구로 문의사항 접수

STEP. 2

A/S팀 유선상담

유선상 즉각 조치 및 현장방문
예약접수

STEP. 3

현장 방문

접수 후, 48시간 이내 조치

STEP. 4

원인조사 및 조치

원인조치 및 결과통보

STEP. 5

A/S관련 DB구축

현장명, 원인, 조치, 결과 등에 관한 사후관리
DB를 구축하여 사후 동일문제 발생 예방

A/S접수 / 서비스센터 문의 / 고객상담실

1800-9906

평일 9:00 ~ 18:00, 토 9:00 ~ 12:00

온라인 A/S 접수

제품에 문제가 있으신가요?
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신속히 대응해드리겠습니다.

a/s-from